엘리펀드소셜대부(주) : 2018-금감원-1325(P2P연계대부업)

왜 대부업인가요?

엘리펀드가 대부업체인가요?
엘리펀드소셜대부(주)는 P2P연계대부업으로 등록된 업체로,
기존 대부업의 형태와는 다른 P2P금융회사입니다.
국내에는 현재 미국/영국처럼 활성화된 P2P대출에 대한 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에 제도적 보완이 이루어지기전까지 금감원 가이드라인에따라, P2P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 연계된 여신회사(대부업체)를 자회사로 두어야합니다.

  • 투자하기
  • 대출하기
  • 엘리펀드는
  • 마이엘리펀드

회사소개

Concept

BRAND ESSENCE

브랜드 에센스는 엘리펀드가 하는 모든 일의 근간이 되는 핵심
가치로써,
늘 마음속에 새기고 있어야 하는 브랜드의 미션이자
약속입니다. 엘리펀드는 고객이 만드는 P2P금융으로,
투자자와 대출자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운용하는
플랫폼의 임무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BRAND IMAGE
KEYWORD

Insightful, Smart, Optimized, Sincere, Minimal & Intuitive, Easy & Clear, 부동산 팀의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부동산 상품을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고객이 필요한 안전하고  핵심적인 투자 상품을 엄선하여 전달합니다.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투자 & 대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지향합니다. Insightful, Smart, Optimized, Sincere, Minimal & Intuitive, Easy & Clear, 부동산 팀의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부동산 상품을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고객이 필요한 안전하고  핵심적인 투자 상품을 엄선하여 전달합니다.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투자 & 대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지향합니다.

VISUAL MOTIF

엘리펀드의 비주얼 모티브는 엘리펀드가 추구하는 부동산
담보의 안정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편리성,
고객의 고민을 보다 스마트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해결하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합니다.

PRIMARY LOGO

엘리펀드의 로고는 안정, 신뢰, 편리, 전문을 담고 있습니다. 엘리펀드의 로고는 안정, 신뢰, 편리, 전문을 담고 있습니다.

BRAND DESIGN
APPLICATION

앞서 도출한 브랜드 디자인 에센스를 다음과 같은 브랜드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접점에 일관되게
반영하여 엘리펀드스러움을 구체화합니다.

Communication Touchpoints에는 Website, Mobile App, SNS, Blog, Signage, Stationery Communication Touchpoints에는 Website, Mobile App, SNS, Blog, Signage, Stationery

캐릭터 소개

엘리펀드는 국내 P2P금융 업계 최초 캐릭터를 제작하여
플랫폼의 접점으로 활용하고
브랜드와 상품의 인지도를 높여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